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열심히 준비해드린 제품 마음에 들어하시는 것 같아
저희도 기분이 좋네요.
리뷰 적립금 적립해드렸어요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5일에 케이스와 톡 각각 2개씩 구매 신청을 했고
동일 몇시간 후 케이스 구매 취소를 했습니다.
17일에 취소 완료됐다고 문자가 왔지만
29일 현재까지도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전화를 2번 해봤지만 취소가 됐다는 말 뿐 카드사에 문의하라고 해서
오늘 오전에 카드사에 문의했지만 취소된 내역이 없으니 쇼핑몰에 다시 통화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29일 오늘 본사에 통화를 계속 걸어봐도 받질 않고, 심지어 방금은 그쪽에서 받지도 않고 끊어버리네요?
신고를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